FS7 II는 소니의 최고급 다큐멘터리 캠코더는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기능 Super 35mm 캠코더와 함께 사용할 경우 놀라운 촬영 성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렌즈 마운트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전자식 자동 가변 ND 시스템과 향상된 인체공학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가능성의 지평을 넓혀 줍니다.
이동하면서 촬영. 핸드헬드, 숄더 마운트 및 짐벌 부착 가능. FS7 II를 통해 소니의 아름다운 이미지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식 자동 가변 ND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촬영
FS7 II를 사용하면 정말로 자유로운 촬영이 가능합니다. 조명 조건을 변경할 걱정도 없고, 노출 설정이나 필터를 변경하느라 시간을 낭비하지 않아도 됩니다. 소니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컬러 밸런스를 관리하면서 해상도를 낮추지 않고도 전자식 ND 필터의 농도를 계속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소니가 이동하며 촬영하는 방식을 어떻게 지원하도록 바꾸었는지, FS7 II를 통해 직접 확인해 보세요.
E-마운트 유연성 확대
E-마운트 시스템은 소니 및 타사 렌즈 모두와 뛰어난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FS7 II의 경우 완전히 새로운 레버 잠금 설계를 채택합니다. 렌즈를 끼우고 잠길 때까지 칼라를 돌립니다. 렌즈 릴리스 레버는 보안을 한층 더 강화해줍니다. The process of switching lens can be simplified to save time. 또한 E-마운트는 소니의 E-마운트 및 A-마운트 렌즈를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타사 어댑터를 사용해서 시네마 렌즈와 SLR 렌즈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어떤 렌즈든, FS7 II는 모든 요구 사항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Super 35/APS-C 파워 줌 4K 영상
SELP18110G 파워 줌 렌즈는 18mm 광각부터, 최대 F4의 고정 조리개, 6.1배 확대가 가능한 인상적인 줌 레인지까지 Super 35/APS-C 영화 제작 분야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줌 레인지를 통해 4K 화질에 적합한 G 렌즈 광학 성능.
뛰어난 다기능 줌 제어에 맞게 지연이 발생하지 않는 기계식 수동 줌 기능.
미묘한 조정을 위한 정교한 수동 초점 작동.
광학식 스테디 샷 손떨림 보정 기능은 이미지에서 블러 효과를 없애고, 저조도 환경에서 ISO를 높여야 할 상황을 최소화합니다.
짐벌과 함께 사용할 때 움직임을 동반한 촬영에 적합한 컴팩트하고 가벼운 디자인.
밀폐형 방진 방습 설계로 변화하는 환경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FS7 II를 구매하여 기본 카메라(PXW-FS7M2)에서 사용하거나 SELP18110G 렌즈(PXW-FS7M2K)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편안하고 조정 가능한 숄더 마운트
이미 FS7은 인체공학 설계에서 혁신을 일으켰지만, FS7 II는 특히 현장에서 몇 시간 동안 작업할 때 더욱 사용하기 쉽다는 촬영 감독의 평을 받고 있습니다. 지정 버튼 수가 6개에서 10개로 늘었고, 모두 크기도 크기 때문에 왼쪽을 보며 촬영할 때도 LCD 모니터 암과 마이크 홀더를 바꿔가면서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암은 더욱 다양한 설정을 통해, 더이상 추가 도구 없이도 캠코더를 몸에 더 가까이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소니의 놀라운 스마트 그립을 사용하면 언제나 손으로 모든 키 조작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180fps 하이 프레임 레이트
하이 프레임 레이트 촬영은 일상적인 움직임을 발레처럼 우아한 슬로우 모션의 시각적인 향연으로 변화시켜줍니다. FS7 II는 Full HD로 초당 최대 180 프레임(fps)의 영상을 연속 촬영할 수 있습니다. 영화용 24fps로 제작해야 할 경우 7.5배속의 아름다운 슈퍼 슬로우 모션을 구현할 수도 있습니다. 비트 심도를 포기해야 할 필요가 없고 센서의 “윈도잉(windowing)”도 없습니다. 따라서 이미지가 잘려나갈 수 있는 요소가 없으며 화각의 손실도 없습니다. 이 카메라는 또한 1 ~ 180fps까지 1fps 단위로 슬로우와 퀵 모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서 움직임을 선택적으로 빠르게 또는 느리게 조정함으로써 영상의 효과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비용 절약형 비트 레이트로 구현되는 화사한 색감
장편 프로젝트에서는 소니 XAVC™ L(Long GOP) 레코딩 시스템의 장점을 십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비트 레이트 150Mbps, 59.94p/50p에서 호화로운 QFHD를 레코딩할 수 있습니다 10비트 HD의 탁월한 그레이스케일 표현과 조금도 희생되지 않은 4:2:2 컬러를 모두 HD 모드에서 50, 35, 또는 심지어 25 Mbps의 저렴한 데이터 전송률로 구현할 수 있습니다. 온보드 4K(4096 x 2160) 영상을 영화관 표준인 24p, 59.94p, 50p, 29.97p, 23.98p 또는 25p로 레코딩할 수도 있습니다. 카메라는 UHD를 위한 폭넓은 ITU-R BT.2020을 포함하여 여러 색 공간을 포착합니다.
이외 사용 가능한 다른 포맷으로는, 600Mbps의 XAVC I(인트라) 4K, QFHD(3840x2160) 및 Full HD(1920x1080), 그리고 대중적인 MPEG HD 422, Apple ProRes 422(별매품 XDCA-FS7 확장 유닛 사용)와 외부 RAW 레코딩(별매품 XDCA-FS7 및 외부 레코더 사용)이 있습니다.
XAVC-L 50Mbps
262분 Full HD
QD-G128A 128GB
XAVC-L 35Mbps
374분 Full HD
QD-G128A 128GB
XAVC-L 25Mbps
524분 Full HD
QD-G128A 128GB
차세대 메모리
장편 프로그램은 안정적이면서도 비용이 합리적인 매체를 필요로 합니다. 컴팩트플래시협회가 명시하는 바와 같이 XQD™ 메모리 카드는 이러한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높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즉, 카메라 자체 복구 기능을 통해 안정성이 보장됩니다. 또한 CFast™ 카드에 비해 분당 비용도 매우 낮습니다.
소니의 G-시리즈 XQD 카드는 쓰기 속도 400Mbps, 읽기 속도 440Mbps의 빠른 속도를 지원하기 위해 “EB 스트림”으로 장점을 더욱 확장했습니다. 256GB G-시리즈를 사용하면 60P에서 약 45분의 4K 영상 또는 30P에서 3.5시간의 2K 영상을 레코딩할 수 있습니다. FS7 II에서는 카드가 8mm만큼 돌출되므로 이제 카드를 교체할 때에도 더욱 간편하게 카드를 끼고 뺄 수 있습니다.